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.
1. 택배사 배송지연
포커시스에서는 출고가 되었으나 택배사의 사정 (파업, 물량 폭주, 기상악화 등)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* 운송장 조회 후 상품이 위치하고 있는 장소 또는 택배사에 예상 도착일 등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무통장 입금 오류
시스템상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므로 아래 사유로 입금 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.
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, 결제 금액과 다를 경우, 분할 입금한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이 확인되지 않습니다.
* 고객센터에 연락 주셔서 입금 확인 요청을 따로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3. 발송 지연
주문한 상품이 주문 폭주,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* 고객님께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