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 포커시스의 상품의 A/S 접수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.
1. 온라인 택배접수
2. 오프라인 매장접수
1) 온라인 택배접수 방법
① 1588-1255 (CJ대한통운) 택배 접수를 하신 후 가산동본사로 상품을 보내주세요
CJ대한통운으로 접수시 택배비는 무료 입니다.
단,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 경우 추가 운임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 하 실 수 있으십니다.
택배 접수가 어려운신 경우 02-6299-5772 전화하셔서 직원분에게 접수해주셔도 됩니다.
② 상품을 보내실 때. 상품의 특이사항 (작동오류), 고객명. 받으실주소, 연락처를 꼭 별도의 메모해주셔서
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다른 상품이나, 동명이인의 고객님과 혼돈이 가지 않고 시일이 좀 더 빨리 진행 되실 수 있습니다.
③ A/S 작업시간은 여유있게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제품 부품 수급이나, 제조사에 보내져서 고쳐지는경우 시일이 다소 걸리 실 수 있습니다.
2) 오프라인 매장접수
가까운 롯데, 현대, 신세계, AK 포커시스 입점 매장에 방문하셔서 매니저님께 맞겨주시면
A/S를 순조롭게 이뤄지실 수 있습니다.